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쓰레스홀드 코인 시세 전망 T 호재 분석

by 요리조리 어디가까? 2022. 3. 4.
반응형

쓰레스 홀드 코인은?

2022년 3월 2일 업비트에 상장하며, 관심을 모은 쓰레스홀드 코인은 대부분의 업비트 상장 코인들과 비슷하게 상장 시초가 후, 단기 고점을 형성한 이후 가격대는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보통 국내 거래소의 경우, 코인원에 최초 상장하고, 빗썸을 거쳐서 업비트로 가는 루트가 일반적인데 반해, 쓰레스홀드 코인은 업비트로 바로 상장이 되며, 국내 거래소 최초 상장이었습니다.

 

얼마 전 글을 올렸던 누사이퍼 프로젝트가 킵 네트워크와 합병해 만든 쓰레스홀드 네트워크에서 발행하는 가상자산으로 쓰레스홀드 네트워크는 어떤 코인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설명

쓰레스홀드 코인 로고

쓰레스홀드 네트워크는 퍼블릭 블록체인 상에서 유저들의 개인정보와 데이터 보호를 위한 프라이버시 레이어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로, 쓰레스홀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퍼블릭 데이터와 프라이빗 데이터를 분리하여 관리함과 동시에 서로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쓰레스홀드 토큰(T)는 누사이퍼 토큰(NU)과 킵 토큰(KEEP)의 합병으로 탄생하였으며,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내의 거버넌스 참여, 예치 등에 이용되며, 누사이퍼의 암호화 및 프라이버시 기능을 지원하고, 프라이빗 데이터를 암호화해 'Keeps'라는 데이터 저장소에 보관합니다.

 

모든 정보가 온체인에서 투명하게 공개되는 퍼블릭 블록체인의 특성상, 민감한 정보의 이용은 제한적이었으나 퍼블릭 블록체인에서의 프라이빗 데이터 이용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로 쓰레스홀드 코인의 쓰임새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이 되며, 업비트는 누사이퍼가 킵 프로젝트와 합병해 쓰레스홀드를 사용하기로 결정되면서 누사이퍼를 투자유의 종목으로 지정한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시세

쓰레스홀드 업비트 시세 차트

쓰레스홀드 코인의 업비트의 1시간 봉 시세 차트입니다.

211원으로 시작된 시가는, 317원의 고점을 기록한 이후 꾸준히 하락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상에서 2022년 2월 11일 상장한 쓰레스홀드는 160원대에 상장돼서, 260원대의 고점을 찍은 이후, 현재 190원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업비트 상장 빔이라 차트가 불안정해 보이지만, 전반적으로는 우상향 하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개요

쓰레스홀드 코인 개요

쓰레스홀드 코인의 시가총액은 약 1조 8,739억 원이며, 최대 공급량에 의거한 완적 희석된 시가총액은 1조 8,884억원 가량입니다.

 

최대 공급량은 100억 개이며, 유통 공급량은 정확히 수치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24시간 거래량은 약 1,200억 원입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시가총액 순위

유통 공급량 수치가 정확히 표기되지 않으므로, 코인마켓 캡에서 시가총액 순위에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추정치가 1.87조원 가량이므로, 대략 62위 정도에 위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쓰레스 홀드 코인 거래소 상장 현황

쓰레스홀드 코인은 코인마켓캡 상에서 총 24개의 마켓에 상장되어 있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업비트에서 75.5% 가량의 거래량이 나와서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입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1위 업체인 바이낸스에서도 13% 정도 거래량이 나오고 있고, 게이트아이오, 바이비트, 유니스왑 등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많이 상장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쓰레스 홀드 코인 전망 및 분석

쓰레스홀드 코인 전망

쓰레스홀드는 상장된 지가 채 한 달이 지나지 않은 프로젝트입니다.

160원대에서 시작해서 120원이 조금 넘는 저점을 찍은 이후에, 순탄하게 우상향 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순위에서도 100위권 안에 드는 안정적인 종목으로 보입니다.

생긴 지가 얼마 안 된 코인들은 소위 말하는 시체가 없어서, 올라가기 좋은 흐름을 보이곤 하죠.

 

개인적으론 프라이버시 관련된 코인이, 디파이, NFT 뒤를 이을 세대가 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중인데, 그런 면에서 괜찮아 보이는 코인입니다.

 

중장기적으로 본다면 꽤 괜찮은 수익률을 내는 코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